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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이버 키워드광고 세팅및 진행방법 동영상 풀버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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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광고 세트 네이밍 1: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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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전환 기간 설정 1: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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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광고 타겟 설정 시 '제외' 기능 2:12
- 제외 기능을 사용해 구매 가능성이 낮은 타겟에게 우리의 광고가 노출되는 것을 막자!(비용 효율성)
5. 사용 언어 타겟팅 2:44
6. 위치(지역) 타겟팅 3:20
- 실 거주 위치로 광고를 세팅하여, 구매 딜레이를 최소화 하자!
7. 소재 특성별 노출 위치 4:19
- 이미지 사이즈, 소재 종류 등을 고려하여 광고 노출 위치를 세팅!
8. OS 버전을 고려하여 세팅 5: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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◎ 왜 낮은 키워드부터 잡아야 할까?
- 마치 옷처럼 세 살인데 성인 옷을 입을 수 없듯이
지수가 낮은 상태에서는 높은 키워드를 잡을 수가 없다.
- 낮은 지수에서 최대치를 잡는 건 가능하지만
자신의 지수를 한참 넘어서는 키워드를 잡는 방법은 없다.
◎ 저급 중급 고급 키워드
- 낮은 키워드가 잘 잡히면 중급 키워드를 공략하고
중급 키워드가 잡히면 고급 키워드에 도전해야 한다.
- 경쟁률도 높은 키워드를 잡고 상단 노출이 되어도
방문자 적다면 체류시간을 공략해야 한다.
◎ 블로그는 마라톤과 같다
- 상단 노출도 잘되고 방문자 유입도 다 이루어졌다면
다시 중급 키워드로 돌아가셔야 한다.
- 높은 키워드 잡아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것도 좋지만
중고급 키워드를 공략해서 유효 키워드를 확보하고
지수 대비 경쟁도 덜 치열하고 순위 하락 잘되지 않는
효자 키워드를 많이 확보해놔야 한다.
- 최대 경쟁력 최대 키워드도 잡아야 하지만
안정적인 성장을 이어 가려면 반박자 낮은 키워드도 많이 잡아야 한다.
끝까지 시청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‘좋아요’와 ‘구독’을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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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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